부모가 아이들에게 원하는 것들을 하나씩 가만히 생각해 보면
그 소망들을 통해 우리 아이가 보다 행복해 질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들 일 것입니다.
세상의 모든 부모의 마음은 똑같습니다.
하지만 우리 아이가 행복하기 바라고 해주는 일들이 우리 아이들을 불행하게 하는 일도 또한 많은 것이 현실입니다.
아이를 너무 사회의 틀, 부모의 틀에만 가두고 아이의 눈이 아니라 다른 사람의 눈으로 바라보기 때문입니다.
우리 아이들은 태어날 때부터 세상의 하나 뿐인 소중한 존재이며 각자 다른 성격과 특성과 소질과 재능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런 각자의 능력과 개성이 존중되는 환경에서 우리 아이는 진정 빛이 나고 행복한 웃음을 웃을 수 있습니다.
산업혁명 시대를 지나 정보혁명 시대를 넘어가고 있는 현재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은 하루가 다르게 점점 더 빨리 변해가고
있습니다.
이런 사회에서 우리 아이들이 남들보다 빠르게 지식을 습득했다고 해서 그 우월함이 계속 되지 않습니다.
세상에 흥미를 갖고 편안한 시선으로 따뜻하게 배려하고 느끼고 즐기는 감성적 경험들을 통해 앞으로 만나게 되는 다양한
환경에 잘 적응하고 나아가 주변을 아울러 이끌어 나가는 따뜻하고 총명한 인재로 자라날 것입니다.
몰펀레드스쿨은 그런 아이들이 창의융합놀이교육을 통해 각자 찬란히 빛나며 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행복한 교육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행복한 교사, 행복한 아이들, 그리고 행복한 세상을 위한 작지만 큰 교육을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